어디든 아늑한 공간으로, 모아X오니프 라이트하우스 키트
예뻐서 계속 켜보고 싶은 조명, 라이트하우스
안녕하세요! 일상 속 물건에 이야기를 담는 디자이너 기반 제조 스타트업, 모아입니다.
독립 출판 <맨땅에 제조>, 코시국을 환기해 준 <갑자기 리빙>, 오롤리데이와의 콜라보 <조명 다이어리 키트> 이후 텀블벅에서는 4번째 인사를 드리게 되었네요! 😉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2L1
이번 펀딩에서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된 라이트하우스를 선보입니다!
기존 출시했던 제품보다 더 나은 사용성을 위하여 다양한 피드백을 취합하였고, 기능 추가뿐만 아니라 더 나은 생산 방식을 고민하고, 충전 방법도 한 번 더 고려해 개발했습니다.


새롭게 돌아온
세상에서 가장 작은 등대, 라이트하우스

라이트하우스는 한 손에 쉽게 잡힐 정도로 작지만,
어떤 공간이든 충분한 빛으로 밝혀줄 수 있는 '나만의 등대'입니다.
악세사리 상품 이미지-S3L1
더 많은 쓰임을 위해 이렇게 바뀌었어요!

그동안 제품을 판매하며 받아온 피드백을 신중히 반영하여 돌아왔습니다. (뿌듯)
작고 귀엽지만, 기능은 결코 작지 않아요!
악세사리 상품 이미지-S3L3
1단계 밝기에선 6일 정도로 사용할 수 있고, 가장 밝은 3단계 밝기로는 하루 내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2,000mAh 배터리 내장)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3L5
감성 충만한 오니프와의 만남,
특별한 이유
업그레이드 된 라이트하우스를 텀블벅에서 첫 공개하며, 조금 더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할 순 없을까 고민했습니다. 그렇게 활용도가 높은 오니프 나무 소품과 모아의 라이트하우스가 만나게 되었습니다.

오니프 우드 소품과 함께라면 조금 더 다양한 시야에서 라이트하우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트레이와 함께라면 낮은 시야에서도 다양한 액세서리를 함께 보관할 수 있고, 행잉 벽걸이와 함께라면 높은 시야에서도 멋진 무드등이 되어준답니다.

 
A. 라이트하우스와 필기구를 함께 정리하는 나무 트레이

라이트하우스가 쏙! 들어가는 나무 트레이입니다.
책상, 화장대에 두고 작은 소품들을 함께 정리해 보세요.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3L10
디테일 컷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3L12
*트레이를 뒤집어서 사용해도 멋져요! 
B. 벽등으로 분위기있게, 행잉 벽걸이

벽에 걸거나 자석으로 고정하여, 라이트하우스와 함께 사용가능한 행잉 벽걸이입니다.
손이 닿지 않는 곳도 구석구석 더 따스한 빛으로 채워보세요. 
악세사리 브라운 색상 이미지-S3L15
디테일 컷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3L17
행잉 뒷면은 벽 못에 걸 수 있는 중앙 홀 1개와 네오디움 자석 3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중앙 홀 양 옆 두개의 자석과 아래 하나의 자석이 삽입되어있습니다. 자석은 라이트하우스를 튼튼히 받칠 수 있도록 충분한 자력을 가진 네오디움을 사용했습니다.

오니프 제품은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며, 친환경 순수 식물성 고급 마감재(오일 바니쉬)를 사용합니다. 

* 나무 특성상 색상과 결이 동일하지 않을 수 있으며,
모니터의 사양과 해상도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 펀딩, 이렇게 활용하세요!

하나, 선물로 제격!

나를 위해 혹은 누군가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선물하세요.
라이트하우스 패키지와 선택하신 트레이 또는 행잉 벽걸이가 함께 정성스레 포장되며, 콜라보 키트 기념 귀여운 일러스트 엽서를 함께 동봉해드립니다.
악세사리 상품 이미지-S3L21
* 사진 예시와 같이 포장하여 보내드립니다. (모아X오니프 콜라보 키트 한정)
*라이트하우스 단품, 모아 풀키트의 경우 스페셜 포장이 되지 않습니다.
*스페셜 풀키트는 콜라보 키트 1개와 그라운드&가든 상품이 단품으로 구성되어 함께 배송됩니다.
둘, 작은 조명으로 리프레시하기!

새학기를 맞이하며 내 방 분위기는 바꾸고 싶은데, 인테리어를 바꾸기는 부담되죠.
공간의 빛 변화는 심리적으로 큰 리프레쉬가 된답니다!
늦은 밤 책상에서 하루를 마무리 하거나, 자기 전 침대에서 잠시 쉴 때, 혹은 공간 포인트로 사용해보세요!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3L24
악세사리 카키 색상 이미지-S3L25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3L26
셋, 나만의 피크닉 조성하기!

작고 오래가는 라이트하우스만큼 가벼운 피크닉에 잘 어울리는 조명이 있을까요?
밖에서도 가볍게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짠!


악세사리 모델 착용 이미지-S3L28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3L29
넷, 이 조명, 고양이가 더 좋아한대요ㅠㅠ!

라이트하우스, 생각지 못한 열혈 팬층이 있었어요. 바로 고양이님들이에요!
반려동물에 딱 맞는 아담한 크기에 은은한 1단계 빛을 많이 사랑해주신답니다!
자동으로 꺼지는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따로 꺼주지 않아도 되고, 배터리가 넉넉해서 야간 활동이 잦은 반려동물 친구들에게도 내내 켜주기 좋아요!
악세사리 모델 착용 이미지-S3L31
다섯, 물론 모아 무선 충천기와 함께여도 아름답죠!

아는 사람은 모두 안다는 예쁜 무선 충전기,
모바일아일랜드 그라운드&가든으로 조명도 충전하고 핸드폰도 충전하세요!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3L33
악세사리 오트밀 색상 이미지-S3L34
*무선 충전 호환되는 제품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애플워치, 갤럭시 기어는 불가)
브랜드 소개
악세사리 상품 이미지-S3L38
moa.

디자이너들이 모여 제품을 만드는 디자인 기반 제조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오늘 하루에 알맞는 쓰임새를 가진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습니다. 어느 먼 미래에는 지금을 대변할 수 있는 클래식 브랜드로 자리잡고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 mobileisland_moa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3L41
onif studio

오니프는 성수동에 위치한 목공방이자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 우리만의 감성을 담아 디자인을 하고, 생산, 판매, 배송을 합니다. 자작나무 합판을 소재로 하여 다양한 오브제를 만듭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 onif.official
모아의 첫 제품은 꾸준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였어요.

모아는 디자인과 제조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는 팀입니다.
첫 출시 제품인 모바일아일랜드 그라운드 & 가든 무선 충전기, 그리고 그 험난한 제조 과정을 솔직히 담아내어 독립 출판한 맨땅에 제조, 두번째 제품인 라이트하우스와 취소된 리빙페어를 대신하여 펀딩을 열었던 4가지의 리빙 아이템까지, 매번 더 나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는 저희 모아를 응원해주세요!
악세사리 상품 이미지-S3L43
자주 묻는 질문

Q : 오니프 나무 소품은 어떻게 보관하면 되나요?
A : 집성의 결, 톤차이, 약간의 홈파임 등은 제품의 하자가 아닌 나무의 고유 특성입니다.
뜨거운 물건이 바로 원목 상판에 닿으면 표면이 그을릴 수 있습니다.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원목의 크랙, 뒤틀림, 황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Q : 라이트하우스 배터리는 어느 정도 오래가나요?
A : 완충되었을 때, 가장 낮은 1단계 밝기로는 3~7일 정도, 가장 밝은 3단계 밝기로는 12시간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충전 시간은 무선 충전기 기준 3시간 정도로 아이폰8 핸드폰 충전 시간과 유사합니다)

Q : 라이트하우스는 어떻게 충전하나요?
A : 라이트하우스는 케이블 충전과 무선 충전 모두 가능한 상품입니다. 동봉해드리는 USB-Ctype cable로 충전하시면 되고, Qi 규격 무선 충전기에 올려두셔도 라이트하우스를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모아 그라운드 무선 충전기에 충전하실 때 가장 아름다워요 :)

Q : 라이트하우스는 독서등으로 밝기가 괜찮나요?
A : 라이트하우스는 무드등(간접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작업등처럼 광원이 한 지점으로 모이지 않아 정밀한 작업을 하기엔 약간 어두울 수 있으나, 가벼운 일기를 쓰는 정도로는 적당합니다!

Q : 그라운드 무선 충전기는 고속 무선 충전이 되나요?
A : 그라운드 무선 충전기는 10W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모델입니다. 충전 속도는 사용하시는 어댑터의 사양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10W 이상 스펙의 어댑터를 꽂아 사용하시면 10W 고속 무선 충전 가능합니다. 고속 무선 충전기여도 케이블 고속 충전보다는 느린 점도 참고해주세요!

Q : 모아 제품은 A/S가 되나요?
A : 네 제품을 받아보신 날로부터 12개월간 보증됩니다. 무상 기간이 끝나더라도 유상 서비스가 가능하니 사용에 불편하신 점이 있다면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편히 문의주세요!